top of page

About Compass - Our History and Our Mission

펜실베니아주 해리스버그(Harrisburg)에 위치한 Compass Immigration Legal Services (CILS)는 미국 이민에 대한 지역사회에의 요구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9년에 설립된 비영리 법인으로서 저렴한 서비스 비용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미국 이주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CILS는 오랜 경험을 갖춘 이민 변호사들과 15년 이상 이민법 분야에서 일한 미국 법무부 공인 대리인이 각 개인 및 기업의 특수성을 고려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Group Bonding

CILS는 전형적인 이민법인과는 차별화 된 비영리 법인입니다.  저희의 사명은 개인 변호사나 로펌의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개인, 가족 및 기업 고객들에게 접근 용이한 법률 서비스와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님들의 소득과 고유한 재정 상황을 고려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한 "정액"요금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수료를 지불 할 여유가 없는 고객님들을 위하여는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법률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World Peace

또한, 미국 이민 진행 과정에서 많은 고객들이 트라우마를 경험하고 있다는 사실을 유념하고, 고객님들과 같은 마음으로 최적의 법률 서비를 제공하는 동반자가 되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CILS는 고객님들의 니즈에 발맞추어 개인, 가족, 또는 기업과 관련한 이민 분야 뿐만 아니라 인도주의 정신에 입각한 이민서비스 또한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와 기업, 전문가를 위한 자원으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자 하고자 무료 상담 파트너십과 지역 사회 봉사 활동, 의료법률 파트너십에 대한 문의도 받고 있습니다.

CILS는 타 비영리 단체, 종교계, 커뮤니티 센터, 의료계 및 기타 관계 기관과 협력하여 고객님들의 “권리 파악”과 안전한 이민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역사회 이민자 분들의 사회문화 적응을 위하여 각종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이민법 및 문화 역량 증진 교육 프로그램을 고안하고 제공합니다.

Doctors
Sermon in Church
Professionals

Click here to get in touch via WhatsApp:

bottom of page